본문 바로가기
♣ 시와 긴글 짧은글 ♣/시가 있는 풍경

내 마음에 사는 너 ..... 조병화

by 별스민 2008. 11. 11.

내 마음에 사는 너

 

너의 집은 하늘에 있고

나의 집은 풀 밑에 있다해도

너는 내 생각 속에 산다

 

너는 먼 별 창 안에 밤을 재우고

나는 풀벌레 곁에 밤을 빌린다 해도

너는 내 생각 속에 잔다

 

너의 날은 내일에 있고

나의 날은 어제에 있다해도

너는 내 생각 속에 세월이다

 

문닫은 먼 자리, 가린 자리

너의 생각 밖에 내가 있다해도

너는 내 생각 속에 있다

 

너의 집은 하늘에 있고

나의 집은 풀 밑에 있다해도

너는 내 생각 속에 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