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악과 함께 ♣/팝 & 올드 팝

Can't Help Falling In Love

by 별스민 2022. 2. 19.

Can't Help Falling In Love

 

Wise men say

현명한 사람은 말해요

only fools rush in

어리석은 사람만이 돌진한다고

But I can't help

그러나 나는 막을 수 없어요

falling in love with you

당신에게 사랑에 빠지는것을

Shall I stay

내가 머물러도 될까요?
Would it be a sin

그것은 죄가 될까요?
If I,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내가 당신에게 빠지는것을 멈출수 없다면

Like a river flows surely to the sea

마치 바다를 향해 강물이 흘러가듯이
Darling so it goes

달링 내 마음도 그렇게 흘러요
Some things aren't meant to be

어떤것들는 그런뜻이 아니었어요

Take my hand

내 손을 잡아요
Take my whole life too

내 삶을 함께 잡아요
For I,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당신에게 빠지는것을 멈출 수 없어요

Like a river flows surely to the sea

마치 강물이 바다를 향해 흘러가듯이.
Darling so it goes

달링 내 마음도 그렇게 흘러가요
Some things aren't meant to be

어떤것들는 그런뜻이 아니었어요

Take my hand

내 손을 잡아요

Take my whole life too

내 모든 인생을 함께 잡아요
For I,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나는 당신에게 빠지는것을 멈출 수 없어요

No I, I can't help falling in love with you

안되요, 나는 당신에게 빠지는것을 멈출 수 없어요

 

'♣ 음악과 함께 ♣ > 팝 & 올드 팝' 카테고리의 다른 글

I love you for sentimental reasons  (0) 2022.05.28
Moulin Rouge  (0) 2022.02.23
Hey Jude -(Piano Cover)  (0) 2022.02.17
I Went To Your Wedding  (0) 2021.12.02
Red river Valley  (0) 2021.10.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