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시와 긴글 짧은글 ♣/시가 있는 풍경

아침이 오면 ..... 박목월

by 별스민 2009. 2. 7.

 - 아침이 오면 -



아침이 오면
나는 당신을 그립니다

김이 모락 나는 커피한잔
바라보며 그대 그립니다

내가 그대를 그리는 것은
보고파서가 아니라

내 마음속에
당신을 보내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내가 그대를 위해 당신을 위해
오늘 이렇게 따뜻한 차 한잔 건넵니다 

이 차 한잔이 오늘 그대에게
힘과 용기가 되길 바랍니다

그대가 하루를 맞이하는 아침에
내 마음이 가득 담긴 나의 커피 한잔이
그대에게 하루종일 미소가 되길 바랍니다

오늘 아침에 난 나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그대에게 보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