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음악과 함께 ♣/영화 & 뮤지컬

Exodus

by 별스민 2009. 7. 16.

감독 - 오토 프레밍거 (1960년 미국제작, 전쟁영화)

출연 - 폴 뉴먼, 에바 마리 세인트, 랄프 리차드슨, 피터 로우포드

The Exodus

 

This land is mine God gave this land to me

This brave this golden land to me

And when the morning sun reveals her hills and plain

Then I see a land where children can run free

이 곳은 나의 조국 신이 내게 준 이 땅 이 훌륭한 이 황금의 땅을

아침햇살이 떠오르면 이 땅의 언덕과 평원을 드러내 보일 때

나는 그곳에서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뛰어놀수 있는 조국을 보노라

 

So take my hand and walk this land with me

and walk this lovely land with me Though I am just man

when you are by my side,

with the help of God I know I can be strong

So take my hand and walk this land with me

그러니, 내 손은 잡고 이 땅을 거닐어 보세

나와 함께 이 사랑스런 땅을 거닐어 보세

나는 단지 평범한 사람이지만 당신이 내 곁에 있을 때

신의 도움으로 나는 강해질 수 있다는 것을 알아요

그러니,내 손은 잡고 이 땅을 거닐어 보세

 

To make this land our home if I must fight,

I'll fight to make this land our own

until I die this land is mine

이 땅을 우리의 고향으로 만들기 위하여 내가 싸워야 한다면

나는 이 땅을 나의 조국으로 만들기 위하여 싸울 거야!

내가 죽는 순간까지 이 땅은 나의 것

댓글